학사행정

  • 공지사항
  • 자료실
  • 취업게시판
  • 직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대학창조일자리센터 하계방학 프로그램 안내
작성자 최유리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6-12 마감일 2017-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79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대학창조일자리센터 하계방학 프로그램


프로그램명

일 정

내 용

토익사관학교

일정 : 7.3()~8.4()

장소 : 교내 강의실

대상 : 전공 및 학년무관

토익(초급/중급/고급), 토스, 오픽

수료장학 10만원, 성적우수장학 10만원

개강시험 : 토익(6.28), 토스&오픽(6.26)

AJOU GOOD JOB 3

- 일정 : 8.01()~12.31() 5개월

- 장소 : /오프라인

- 대상 : 전공 및 학년무관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서포터즈(장학금 80만원+α)

대학창조일자리센터 프로그램 온/오프라인 홍보

카드뉴스 및 홍보물 제작

취업동아리

4

- 일정 : 7.03()~8월말 예정

- 장소 : 교내 강의실

- 대상 : 4학년 2학기 이하 재/휴학생

1-DAY 취업캠프(7.3): 기업분석, 자소서, 인적성

직무별 전문가 컨설팅: 7*2시간

온라인 카페를 통한 과제 피드백: 상시

초과학기생을 위한 맞춤 취업솔루션

Neo Challenge

2

일정 : 06,28()~8월말 예정

장소 : 율곡관 358-1 / 신학 106

대상 : 초과학기생 및 졸업생

- 취업 skill-up 강의+실습(자기소개서/면접) 워크숍

- 1단계(진단): 참가자 취업성취도 진단 및 동기부여

- 2단계(방법): 준비계획수립 & 취업스킬 make-up

- 3단계(적용): 자기소개서 완성+실전면접

Career A+ Course 3

일정 : 6.26()~7.27()

장소 : 다산관 106

대상 : 인문계열 4학년 및 졸업생

한단계 상향된 방향으로 취업연계지도 프로그램

인문계열 전공자중 대외활동 유경험자 신청가능

수료 후 취업시까지 지속 관리지원

1~2기생 취업현황: CJ E&M, SPC, BGF리테일 등

IT 업종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래밍 단기스쿨

- 일정

1) 6.26()~6.30() 9:00~18:00

2) 7.03()~7.07() 9:00~18:00

- 장소 : 교내 강의실

- 대상 : 여학생 30

전공이 취약한 여학생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

1) [기초] 안드로이드 개발과정

2) [기초] 데이터 관리 및 자료해석

중복신청 가능

여석이 있을 경우 남학생 추가모집 예정

실무 Excel 직무능력 향상과정

일정 : 7.03()~7.07() 13:00~18:00

장소 : 성호관 103

대상 : 여학생 30

엑셀교육이 필요한 여학생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

엑셀의 기본 기능과 실무에서의 활용 (강의+실습)

여석이 있을 경우 남학생 추가모집 예정

공대생을 위한 글쓰기&스피치 특강

일정 : 7.10()~7.11() 예정

장소 : 교내 강의실

대상 : 이공계열 전학년

실전에서 활용하는 스피치 스킬 교육

A+ 학점을 위한 글쓰기 방법 특강 및 실습

워크숍 활동을 통한 발표 및 피드백

기획서, 공모전 기반이 되는 프레젠테이션 과정

일정 : 6.26()~6.29() 13:00~17:00

장소 : 성호관 103

대상 : 인문, 사회, 경영 전학년 35

교육내용 : PPT기본사용+자료의 구조화/도식화+인포그래픽+개인 프로젝트 제작 및 발표&피드백

KT&G 발표의 달인과정 운영자 초청강의 & 지도

대외활동

뽀개기 특강

일정 : 6.30() 13:00~17:00

장소 : 성호관 103

대상 : 전학과 1~3학년

분야별 대외활동에 대한 정보이해

활동별 길러질수 있는 역량 및 진로선택시 활용법

대외활동 지원서류 작성법 및 면접 Pass 전략

하계 PT스쿨

(인문/이공)

일정 : 82주 예정

장소 : 교내 강의실

대상 : 인문, 이공계열 3~4학년

인문계: 유통 및 서비스기업 면접장면에서 도출되는 상품 및 서비스 제안기획 방법지도 및 컨설팅

이공계: 기술면접 대비 전공 포트폴리오 구성전략, 전공면접 및 자기소개 PT 준비방법

·현직자 초청 멘토링

일정 : 82주 예정

장소 : 교내 강의실

대상 : 전공 및 학년무관

이공계 및 공기업 전·현직자 초청 강의&질의응답

·현직자와의 대담을 통해 해당업종에 대해 이해

초청강사 리스트 추후 공지

인문계열

직무솔루션

일정 : 82주 예정

장소 : 교내 강의실

대상 : 해당 직무에 관심 있는 전학년

대상직무1: 홍보직(쇼박스-영화업)

대상직무2: 마케팅직(네이버-온라인솔루션)

대상직무3: 커뮤니케이션직(다음-온라인솔루션)

대상직무4: 금융사무직 or 인사/교육직

자소서

마스터 과정

일정 : 8.23()~8.24()

장소 : 교내 강의실

대상 : 전공 및 학년무관

자기분석을 통한 강점 찾기

가독성 향상 및 두괄식 자소서 작성방법 지도

항목별 자기소개서 완성 실습

 

프로그램 일정 및 내용은 사정에 의해 추후 변경될 수 있음.


프로그램 신청방법

1단계 AIMS 포털 로그인 후 대학창조일자리센터 홈페이지 (http://job.ajou.ac.kr) 이동

2단계 교내 프로그램 희망 프로그램 선택 신청하기 마이페이지 신청현황 확인

프로그램 참여혜택

 

[프로그램 참여확인증] 온라인 출력 가능

프로그램별 학생경력마일리지 적립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위 치: 신학생회관 105

연 락 처: 031-219-3263

홈페이지: job.ajou.ac.kr

이 메 일: job@ajou.ac.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ajoujob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하계 현장실습 지원자 모집 안내
다음 [한국장학재단] 2017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교과과정
  • 졸업요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대표전화:031-219-2392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Applied Chemistry & Biological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