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자료실
  • 취업게시판
  • 직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장학안내] 2017-2학기 성적/다르게크게 장학 선발일정 관련 안내
작성자 주수경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7-07-12 마감일 2017-08-25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609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2017-2학기 성적장학 및 다르게,크게장학 선발일정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학과사무실입니다.


2017-2학기 성적장학 및 다르게,크게장학 선발관련 예정일 안내드립니다.


- 2017-2학기 성적장학 선정예정일 : 8/3(목) 내외


※ 성적장학 및 1-1-1캠페인장학에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8/4(금) 오전 SMS 발송하였습니다.

※ AIMS 상에서의 장학선발결과발표 확인은  8/11(금) 18:00시 이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장학금은 등록금 감면으로 고지되어 나갑니다. 2학기에 등록하지 않으시는 경우 차학기로

    장학이관이 되지 않으므로 선정대상자께서는 장학금을 받기 위해서는 2학기 등록기간에

    필히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학년도 2학기 장학선발 결과 발표

 

2017학년도 2학기 교내외 장학생 선발결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발표 일시 : 2017. 8. 11.() 18:00 예정

확인 방법 : AIMS2로그인 학사(학부) 장학 장학생 선발결과 조회

참고사항 (필독!)

 

1. 선발된 장학은 2017-2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반영됩니다.

수업료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지급하므로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장학금 지급이 불가함

장학생중 2017-2학기 휴학 예정인 학생은 장학금 수혜를 위해 등록 휴학해야함

(장학금은 이월 불가함)

2. 국가장학 신청자 중 소득분위가 아직 확인되지 않았거나, 승인이 보류된 학생은 한국장학재단에서 심사를 확정하는 대로 국가장학금을 현금 지급할 예정입니다.

, 학자금 대출이 있는 학생은 현금 지급하지 않고 재단으로 해당 장학금액 만큼 대출 상환함

 

3. 교외장학은 선발 결과가 발표되는 대로 합격 여부를 해당 학생에게 개별 연락되며, 고지서 출력등록 등은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선발된 후 학적변동이 있을 경우 학생지원팀 교외장학 담당자에게 연락 해야함

* 보훈장학, 새터민 장학생의 경우 등록 후 학적 변동시 필히 학생지원팀 담당자에게 연락 필수

(미연락시 발생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4. 장학 세부내용에 대한 문의는 아래 장학선발부서를 확인하시어 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주희망, 자기개발, 학장추천 장학은 학과별로 선발시기가 다르므로 이번에 선발하지 않은 학과가 있음

전화번호를 모를 경우 학교 대표전화(교환) 031)219-2114로 문의

 

5. 대우장학, 1-1-1캠페인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2017-2학기 10월중 예정된 장학수여식에 반드시 참석 해야 합니다.

장학수여식 날짜는 추후 개별 통보

 

6. 전액장학으로 실 납부액이 없는 학생도 반드시 아래의 등록절차 중 1개를 택하여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시하지 않을 경우 장학수혜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 :

1) 은행창구에 고지서 제출 후 확인받음

2) 본인 가상계좌에 기타납부금(학생회비 등)만을 납부

3) AIMS2 로그인->학사(학부)->등록->좌측메뉴(하단)“전액장학생 등록처리 신청”->“신청버튼 클릭

 

<문의처>

1. 성적장학, 1-1-1캠페인장학, 아주희망장학, 자기개발장학, 학장추천장학 : 본인 소속 학과 교학팀

2. 신입계속장학, 보훈장학(본인) : 학생지원팀 031)219-2038

3. 국가장학금 : 학생지원팀 031)219-2039

4. 학자금 대출, 생활비 대출 : 학생지원팀 031)219-2036

4. 교외장학, 보훈장학(자녀), 새터민장학 : 학생지원팀 031)219-2035

5. 학생경비 납부 : 031)219-2032

[정부지원 학자금 대출 안내]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or 1599-2000(콜센터)으로 문의









- 2017-2학기 다르게,크게장학 선정예정일 : 8월말 ~9월초 내외


해당 장학에 선정되는 대상자에게는 별도로 SMS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학과사무실(2393)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2학기 본 수강신청 관련 안내
다음 2017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교과과정
  • 졸업요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대표전화:031-219-2392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Applied Chemistry & Biological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