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자료실
  • 취업게시판
  • 직원

자료실

자료실 게시글의 상세 화면
공학인턴십 제출 서류 양식
작성자 학과사무실 등록일 2013-04-25 조회수 1835
첨부파일

방학 중 인턴십을 하여 학점인정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인턴 수행하기 전 첨부파일의 신청서를 작성하셔셔 학과사무실에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학기중 인턴을 하는 학생은 반드시 재학중이어야하고, 인턴수행하는 학기에 수강신청이 되어야 학점인정이 가능합니다.

휴학 학기중에 인턴수행후 다음학기 학점인정은 불가합니다.(단, 방학 중 인턴 수행후 다음학기 학점인정은 가능)

 

1. 인턴십 참여 대상 : 3학년 이상

2. 학점 인정 기준

- 공학인턴십 1 : 전공선택 3학점 인정 <18시간 * 5* 4>

- 공학인턴십 2~4 : 교양 3학점씩 인정 <18시간 * 5* 4>

3. 학점 인정 방법 : 인턴십 종료한 뒤 다음학기 공학인턴십 과목 신청

(, 인턴 수행 직후 학기를 휴학할 경우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없음)

5. 인턴십 신청 서류 : 현장실습신청서

6. 인턴십 종료 후(개강 직후) 제출 서류 : 현장실습동의서, 출근부(담당자 싸인 필요), 일일보고서, 업체평가서, 산업체만족도조사(추가), 학생만족도조사(추가) 등을 학과사무실(팔달관 210-4)로 제출

7. 문의 : 학과사무실 219-2392

자료실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소학회 지원금관련 안내 _ 제반양식
다음 자퇴원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교과과정
  • 졸업요건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대표전화:031-219-2392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Applied Chemistry & Biological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